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創刊 10주년을 祝賀하며…
조한유 한국폴리텍대학 화성캠퍼스 학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4/04/23 [11: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지역 正論紙 화성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0년 동안 화성지역의 대표 언론지로서 쉼 없이 달려오신 민병옥 발행인을 비롯한 화성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화성신문은 創刊이후 오늘에 이르기까지 지역중심의 내용에 충실하고, 가치 있는 정보로 지역사회의 발전과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와같이 화성신문이 지역사회의 대변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기에 화성신문은 명실공히 ‘지역사회의 公器’이자 ‘빛과 소금’과도 같은 존재가 되었습니다.

화성신문이 창간 10주년을 맞아 화성지역의 대표언론지로서 자리를 공고히 하고 섬세하고 날카로운 시각으로 화성시민의 눈과 귀가 되어주시길 바라며, 더 승승장구하여 화성지역 발전에 큰 힘이 되는 언론사로 거듭나시길 기원합니다. 또한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꿈과 희망을 안겨주는 참 언론으로 거듭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다시한번 화성신문의 創刊 10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더욱 더 많은 역할을 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