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민의 소리 경청하는 '귀
박종선 화성시의회 의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6/01/06 [10: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존경하는 60만 화성시민 여러분! 그리고 화성시 공직자 여러분!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고, 소원하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화성시의회에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 덕분에, 우리 화성시의회 의원들은 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의정 활동을 펼칠 수 있었습니다.

 

전반적인 경기침체와 메르스 감염 확산 등 국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화성시의회는 시민 여러분들께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지난 1년 반 동안 제7대 화성시의회는 정례회, 임시회 등 14회에 걸쳐 시민의 생활과 밀접한 조례안 144건을 포함한 총 221건의 의안을 처리하였고, 행정사무감사, 예산안 심의, 현장방문을 통해 우리시의 주요 정책과 현안사업을 집행부와 함께 협의하는 동반자이자, 견제자 및 감시자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동안의 내실 있는 의회 운영의 노하우를 토대로 올 한 해는 보다 전문화된 의정 운영을 통해 선진 의회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새로운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100만 대도시 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는 화성시의 도약을 지지하며, 사람을 위한 정책을 통해 지혜로운 시민들과, 사회적 경제 활성화를 통해 신바람 나게 일하고, 가족들과 관광?스포츠 산업을 즐기며, 함께 사는 화성시를 위해 집행부와 발맞추어 나가겠습니다.

 

정조대왕께서 항상 말씀하셨던 ‘여민동락(與民同樂)’의 뜻을 가슴깊이 새기고, 시민 여러분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나누기 위해 화성시의회는 항상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우리 화성시의회가 힘차게 비상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화성시의회 의원들은 24개 읍면동을 뛰어다니며, 시민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귀명창이 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