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이백선 동탄신도시아파트연합회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1/11 [15:0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백선 동탄신도시아파트연합회장     © 화성신문

  화성시민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화성시의 미래가치와 동탄신도시의 브랜드가치를 위해 살기좋은 아파트문화, 쾌적한 아파트문화, 주민과 함께하는 아파트문화를 구현하기 위해 작은 힘이지만 동탄신도시아파트연합회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동탄신도시는 국내에서도 보기드문 계획된 자족도시로서 신도시의 대표적인 트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동탄연합회는 동탄신도시의 지역발전을 위해 견제와 균형자의 역할로서 주민의견이 충분이 수렴돼 발전되는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그동안 미진했던 메타2단계사업의 조기정착과 전철 및 트램의 확정 등 부족한 시설의 확충이 추가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지역현안에 주민의견을 충분히 수렴, 화성시에 전달해 동탄신도시 나아가 화성시정책에 협조하면서 동탄의 미래가치가 훼손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국에서 살기좋은 동탄신도시의 올바른 공동체문화 조성을 위해서도 노력하겠습니다.

 

연합회는 입주민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권익증진에 노력하면서 정보를 나누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것입니다.

 

2017년 정유년 새해에는 희망찬 웃음이 가득한 밝고 힘찬 새해가 되시길 다시한번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