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이태화 동탄3동 시민자율방범순찰대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1/11 [15: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태화 동탄3동 시민자율방범순찰대장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새로운 희망을 품은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해는 정말 다사다난했던 한해였습니다. 국가적으로는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와 국내 크고 작은 각종 사고들로 인해 국민들의 마음은 많은 상처을 입었고, 큰 좌절감과 실망감 마져 안겨줬던 한해였습니다. 그러나 이제 .. 아픈 기억을 잊어버리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국민들의 저력을 보여 줄때가 다시 찾아왔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들은 언제나 그랬듯이 어려울수록 더욱 단결하고 강한 파워를 만들어 내어 이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헤쳐 나갈 것이라고 믿습니다.

 
행복한 삶의 기본은 안전한 생활이라는 말이 있듯이 안전한 화성시를 만들기 위해우리 동탄3동 시민자율방범순찰대는 대원모두가, 하나가 되어 범죄예방 활동에 최선을 다해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방범활동 뿐만 아니라, 청소년선도, 거리질서확립, 자연보호활동 등 시민의 삶과 질을 향상시키고 편안하고 살기좋은 화성시를 만드는데 그 역할을 충실히 다해 가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동탄3동 시민자율방범대가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