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창간축사] 지식대변지로의 역할 다해주길
김세제 태안농협 조합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7/06/29 [09: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김세제 태안농협 조합장     © 화성신문

화성시의 대표신문인 화성신문의 창간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화성지역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하기 위해 여러가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오신 민병옥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 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창간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보화시대 및 지방화 시대를 접하면서 지역의 정체성 확립과 자치행정발전, 지역주민의 정보욕구충족을 위해 앞으로도 “화성신문”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중앙지나 기존신문이 다룰 수 없는 지역정보를 수요자 중심으로 편히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계층의 독자들에게 신속하게 제공하는 일에 지역민을 위한 신문사로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사회의 경제적 약자인 장애인, 소외계층에 대한 복지문제도 관심을 가지고 지면을 할애해 주길 부탁드리며 언론리더로서 지역민들로부터 한층 더 사랑 받는 지역대표 언론으로서의 역할을 다 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언론의 자유가 언론의 책임을 동반하는 상관 개념으로 우리 사회의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신문이 되길 기원하면서 화성시 대표 신문으로 그 역할을 다 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화성시민과 함께 걸어가는 “화성신문” 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