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양‧마도‧매송 노인보건센터, 송년회‧보호자 간담회
 
신도성 시민기자 기사입력 :  2017/12/11 [17:0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시 노인보건센터의 어르신들이 송년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보건소와 동남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최하는 노인보건센터 송년회 및 보호자 간담회가 지난 8일 남양읍 보훈회관 3층 강당에서 열렸다.

 


매송보건센터 홍성조 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송년회에는 김장수 회성시보건소장, 최혜숙 남양마도장안매송 노인보건센터장, 센터 어르신, 보호자, 직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최혜숙 센터장의 인사말에 이어 축사, 2017년 운영보고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 어르신들의 발표회와 상장과 졸업장 수여식, 보호자와의 간담회도 있었다. 다양하게 준비된 행사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김장수 보건소장은 축사에서 많은 어르신들이 즐거워 하니 감사하고, 모든 분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혜숙 센터장은 추운 날씨에 어르신들이 작품전시회도 하고, 발표회도 하고, 보호자 간담회도 하면서 공동으로 공유하는 마음을 갖는 자리가 매우 중요하다센터별 장기자랑을 하는 어르신들이 너무 잘하시고 참여해 주심을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화성시의 노인보건센터는 남양이 2006, 마도는 2010, 그리고 매송은 2011년 개소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