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국민의 행복한 삶위해 최선 다할것
정선기 바르게살기운동화성시협의회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1/19 [11: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정선기 바르게살기운동화성시협의회장     © 화성신문

2018 대망의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화성신문 임직원 및 애독자 여러분께 평안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해 많은 일속에서도 우리 모두는 힘을 모아 적절히 대처했습니다. 이처럼 국제관계로부터 국가안보와 국내정치, 경제, 사회 모든 면에서 불투명한 미래에 대비하기 위해선 각개집단의 이익보다는 대승적으로 결집하고 유비무환의 자세로 임해야 하겠습니다.

 

무술년 새해에도 더 큰 발전을 위해 화성신문은 언론매체로서의 중차대한 역할을 재삼 명심하여 급변하는 화성시의 실상을 지역민들이 정확하게 읽고 동참할 수 있도록 해주시길 당부드리고, 저희 바르게살기운동단체는 주어진 목표인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안전, 기초질서확립, 자연보호활동, 나라사랑태극기달기, 국민의식개혁 등 다양하게 활동을 하며 안전하고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예로부터 우리민족은 온갖 어려움 속에서도 위기를 극복하고 도약의 기회로 만들어온 저력이 있습니다. 새해에도 화성시의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모읍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