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실질적 기업성장 도움될 것
최주운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1/19 [13: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최주운 화성상공회의소 회장     © 화성신문

2018년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가정마다 행운이 가득하시고 모든 일이 성취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 각국의 경기부양정책, 고용호조, 투자증가 등에 힘입어 세계경제의 완만한 회복이 이어지면서 우리경제도 오랜기간의 성장둔화에서 점차 벗어나 지난해보다는 성장속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는 긍정적인 전망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긍정적 전망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불확실성이 존재하고 있으며 당분간은 저성장의 흐름이 계속될 것이라는 우려 또한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우리 화성상공회의소는 지역상공인들의 지혜와 힘을 모으고, 우리 화성상의가 가지고 있는 모든 역량을 총동원 해서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키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우리 화성상공회의소가 지향하는 역점사업인 원활한 인력수급을 위한 고용지원사업, 수출판로 개척을 위한 수출지원사업, 법제도 변화에 따른 기업지원서비스, 경영능력배양을 위한 실무교육 확대 등 실질적인 기업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아울러 기업들의 애로사항 해소와 불합리한 각종 제도개선을 위한 건의활동 등을 활발히 전개하여 기업하기 좋은 화성시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