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방공무원 건강‧삶의 질 향상 앞장
화성소방서, 대기실 내 ‘공기 질 개선 케어’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04 [10:1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소방서 소방공무원 대기실내 공기질 개선 케어가 이뤄지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서승현)는 소방공무원의 안전한 현장활동의 초석을 위한 ··주 개선 프로젝트에 대한 대기실 내 공기 질 개선 케어 서비스를 최근 실시했다.

 

지난달 29일 화성소방서 업무협약기관인 아토스페이스는서 소방공무원들의 대기실 내 공기 질 개선 케어의 일환으로 대기실 내 미세먼지·실내공기 측정 및 정화 대기실 내 매트리스·침구류·벽면 등 초미세먼지 제거 대기실 내 ULV 초미립자 공간 살균 등 서비스를 진행했다.

 

서승현 화성소방서장은 지난해 전국 최다 화재출동 등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맑은 실내공기를 제공하고 직원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화성소방서 직원들은 잦은 출동으로 힘은 들지만 전국 어디에도 없는 의··주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미세먼지 심각성 및 공기의 소중함을 알게 되고 전문적인 케어도 받고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화성소방서 뿐만 아니라 전국 모든 소방공무원이 이런 서비스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