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안전도시 오산 소방안전 조례입안 동참 약속
오산시의원단, 오산소방서 찾아 격려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05 [09:1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장인수 의장 등 오산시의원단이 오산소방서를 찾아 그동안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적극적인 지원의사를 밝혔다   © 화성신문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오산시 시의원단은 지난 3일 오산소방서(서장 박기완)를 방문해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에 대해 격려했다.

 

장인수 오산시의회 의장 및 시의원단은 오산소방서의 갈곶동 화재진압 및 인명구조와 오산소방서 의용소방대의 찾아가는 맞춤형 시민안전교육에 대한 꾸준한 성과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박기완 오산소방서장은 오산시의원단에 오산소방서 이전 계획에 대해 설명하고, 가연성 외장재 사용 건축물 소방안전대책 추진, 풍수해 대비 긴급구조 대응계획 등 오산소방서의 일반현황과 당면현안사항에 대해 알렸다. 또 소방안전 관련 오산시 조례 제정, 의용소방대 지원 협조 등 주요 건의사항을 전했다.

 

이날 오산시의회 시의원단은 오산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소방행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안전 도시 오산시 이미지에 걸맞은 소방안전 관련 조례 입안 및 지원에 적극 동참해 안전하고 행복한 오산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