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법무보호공단 경기남부, 푸른꿈 희망잇기 축제 참여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05 [09:2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가 푸른 굼 희망잇기 축제에 참여해 신명나는 공연을 펼쳐보이고 있다    © 화성신문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남부지부(지부장 이선재)는 지난달 28일 대전효문화진흥원에서 열린 ‘2018년도 푸른 꿈 희망잇기 음악축제에 참여했다.

 

3회째를 맞은 푸른 꿈 희망잇기음악축제는 음악치유프로그램으로서 보호대상자(출소자)의 심리적 특성을 개선하고, 보호대상자의 안정적인 사회복귀를 위한 사회성향상 프로그램이다.

 

이번 음악축제에서 공단 23개 기관은 합창, 난타, 사물놀이, 밴드 등 다양한 장르로 공연을 펼쳤다. 경기남부지부는 더불어샵 박은영 대표의 지도하에 보호위원, 보호대상자, 직원 등 25명이 북소리 사랑소리라는 팀을 이루어 참가해 말하는 대로합창과 신명나는 난타를 접목한 공연을 펼쳤다.

 

이선재 경기남부지부 지부장은 두 달간 합창 및 난타연습을 하면서 어두웠던 식구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는 모습을 지켜보니 흐뭇하고, 앞으로도 음악축제와 같은 치유프로그램을 적극 개발해 보호대상자의 심리적 안정에 기여하고 나아가 성공적인 사회복귀를 할 수 있도록 원하겠다고 말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