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안여성의용소방대를 전국 최고로”
강미숙 소방대장 취임‧이순희 대장 이임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13 [09: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미숙 신임 장안여성의용소방대장(우측)이 이순희 제1대 여성소방대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 화성신문

장안여성의용소방대를 전국 최고의 의용소방대로 이끌겠다

 

강미숙 제2대 장안여성의용소방대장이 지난 12일 장안면사무소 다목적실 강당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신임 소방대장에는 강미숙 전 예방홍보부장이 임명됐고, 1대 이순희 대장이 이임했다.

 

강미숙 신임대장은 2012년 의용소방대원 활동을 시작으로 예방홍보부장을 맡으며 지역사회 봉사활동은 물론 각종 화재현장 지원활동을 통해 지역 안전문화 확산에 공헌해 왔다.

 

강미숙 신임대장은 전임 이순희 대장의 지도방침을 이어 장안여성의용소방대를 소통과 화합으로 이끌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헌신하는 전국 최고의 의용소방대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승현 화성소방서장은 그동안 화재 등 크고 작은 재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한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이순희 이임대장을 치하하고 경기도지사를 대신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강미숙 신임대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지역사회의 주축으로 지역주민에게 헌신 봉사하며 주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앞장서는 지역 안전지킴이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서승현 화성소방서장, 이동수·홍유경 화성의용소방대 연합회장, 오진택 경기도의원, 최청환·조오순 화성시의원, 지역 기관 단체장 및 의용소방대원과 소방공무원 등 120여 명이 참석해 이취임을 축하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