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협성대 창의적 지식 관광 사업과 연계
한국여행사협회와 IPP형 일학습병행 업무협약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8/07/26 [10: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협성대와 한국여행사협회가 상호협력협약을 체결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협성대(총장 박민용)는 지난 25일 제1회의실에서 한국여행사협회(KOSTA)와 상호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IPP형 일학습병행과 장기현장실습 사업,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전문인력 양성과 교육지원을 위한 것이다.

 

협약체결에 따라 양 기관은 상호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여행업 관련 교육과정 운영협의 및 자문 교육실습을 위한 상호 인적·물적 교류 IPP 사업(장기현장실습/일학습병행)에 회원사 참여지원 상호 교육 및 홍보 교육생 직무능력향상 교육 교육, 학술, 기술개발분야 학술정보 교류 및 워크숍 공동 개최 여행업 전반에 대한 경영 및 기술자문 등에 나서게 된다.

 

협약으로 중소여행사는 해당업체에 필요한 인재를 등용하고, 학교측은 산업현장 실습, 취업난 해소 등 창업 및 구직난을 해소하고 기업에 필요한 인재양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운재 한국여행사협회 회장은 “1,000여개 회원사들이 쌓아놓은 경험과 지식을 전수하고 새롭게 쌓고 있는 협성대 학생들의 창의적 지식을 접목시켜 여행 관광 산업의 미래를 주도해나가는 한편, 청년실업문제를 동시에 해결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용 협성대 총장은 서해안 시대의 중심인 화성을 기반으로 협성대의 많은 학생들과 협회가 함께 세계적으로 뻗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여행사협회(KOSTA)는 중소여행사의 모임으로 중소여행사의 권익증진을 도모하고 급변하는 여행시장에 공동 대처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다. 2018년 현재 1,000개 회원사가 여행업계 정보공유 등을 하고 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