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교육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온 가족과 함께 하는 ‘추억의 가을 운동회’
동화초, 함께 웃고 즐기며 가족 소장함 깨달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0/08 [09: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화초등학교의 온 가족이 모여 웃고, 즐기며 땀 흘리며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동화초등학교(교장 윤미옥)는 지난달 29일 학생과 가족 등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가족과 함께 하는 추억의 가을 운동회를 개최했다.

 

동화초등학교 학부모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는 학부모회에서 준비한 사랑가득팝콘 나누기를 시작으로 온 가족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학생과 가족들은 가족 몸 풀기, 화합의 응원전, 마음모아 훌쩍 넘기, 으라차 마음 모아 달리기, 큰 공 굴려 반환점 돌기, 가족과 함께 가위, 바위, 보 등의 다양한 게임을 통해 함께 웃고, 즐기고, 땀 흘리며 많은 추억을 쌓았다.

 

가족운동회에 참가한 3학년 여학생은 가족이 총출동해서 함께 신나는 놀이를 즐기고 사랑가득 팝콘도 맛있었다면서 내년에도 꼭 참가하고 싶다고 말했다.

 

힌퍈 동화초등학교는 교사, 학생, 학부모가 함께 만들어 가는 교육과정 운영을 위해 다양한 학부모 참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학부모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뤄지는 가족행사를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되새기고, 가족애를 나눌 수 있는 장이 마련해 건강한 가정이 만들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