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음악으로 하나되는 ‘어울림 음악회’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소통‧교류의 장 마련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0/08 [09: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탄2신도시 주민들이 어울림 음악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은 지난 3일 동탄중앙초등학교 운동장 야외 특설무대에서 주민 2,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울림 음악회를 개최했다.

 

어울림 음악회는 문화서비스로 지역사회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 화성지역 내 문화 소외계층에 수준 높은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화성지역 재능기부형 전문 미술 자원봉사자들이 운영한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처, 캘리그라피 등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펼쳐졌다. 음악회의 꽃인 박완규 등 인기가수들의 멋진 공연을 통해 지역주민 모두가 흥겨운 음악을 즐기며 초가을 저녁을 기분 좋게 보낼 수 있었다.

 

어울림 음악회는 특히 동탄4동주민센터, 동탄4동주민자치위원회가 주최한 주민 벼룩시장, 사생대회, 주민 동아리 공연 등이 포함된 어울림 축제와 연계돼 주민의 흥미를 더했다.

 

김종규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 관장은 앞으로도 화성시민과 지역 내 문화 소외계층을 위한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탄어울림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이 화성시로부터 수탁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이다. 동탄2신도시를 중심으로 복지증진과 지역사회 공동체 구현을 위해 노력중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