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진안동 주민이 하나된 다람산 축제
다채로운 행사로 온 가족을 행복속으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0/15 [14: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지난 3일 다람산 축제에서 주민들이 공연을 즐기고 있다     © 화성신문

지역주민의 소통과 화합의 장인 9회 다람산 축제가 지난 3일 진안동 다람산 공원에서 , , 우리 진안이란 주제로 성황리에 열렸다.

 

진안동 사회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명랑운동회와 축하공연이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이 됐다. 특히 아이들을 위해 에어바운스와 볼풀이 설치됐고, 비누공예, 스트링아트, 전통놀이 등 다양한 체험거리가 마련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됐다.

 

지역 단체에서 직접 준비한 먹거리 장터와 지역 일자리 맞춤 상담, 진안동 맞춤형 복지팀의 시정홍보 및 주민교육 등 다채로운 행사도 이어졌다.

 

축제에 참석한 진안동 주민은 바쁜 일상 속에 전통놀이 체험 등 아이들과 함께 재밌는 추억을 즐길 수 있어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른 시민도 다람산에 울려 퍼진 멋진 공연과 다양한 체험으로 가을날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멋진 하루였다"고 말했다.

 

김형규 진안동 사회단체협의회장은 축제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과 축제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신 지역주민들께 감사드린다다음 축제도 지역 주민이 화합할 수 있는 감동이 있는 축제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에서 발생한 수익금은 진안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