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석우중, 학생 자치 동아리 수익금 독거노인 위해 기부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2/03 [10: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석우중학교 학생들이 동아리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을 독거노인을 위해 기부했다© 화성신문

 

석우중학교(교장 이원환)는 지난달 2921개 동아리 회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학교축제 ‘2018 석우 어울림 한마당동아리 체험부스 운영을 통한 수익금을 독거노인을 위해 기부하는 전달식을 거행했다.

 

동아리 체험부스 운영은 동아리 특색에 맞게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했다. 동아리 체험부스 운영을 통해 동아리별 체험 및 전시, 발표하는 기회를 가졌다. 또한 동아리 목적과 특징을 살려 창의적인 결과물을 판매하는 나눔경제활동을 통한 수익금과 학부모회 운영 동아리 수익금 총 1098,130원을 기부했다.

 

이원환 석우중 교장은 쌀쌀해지는 날씨에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독거노인분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하는 특별한 시간이었고, 석우중학교 학생들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의미를 배우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석우중 2학년 박주아 학생은 동아리 체험부스를 학생들이 직접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한 수익금이 독거노인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된다는 것이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