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중앙기업인협의회 정기총회·나눔행사 진행
향남읍사무소와 팔탄면사무소에 사랑의 쌀 후원
 
장예리 기자 기사입력 :  2018/12/10 [13: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중앙기업인협의회 정기총회의 내외빈 참석자들이 기념촬영 중이다. © 화성신문

 

지난 4일 프로방스 율암호텔에서 화성중앙기업인협의회 정기총회와 나눔행사가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오진택 도의원, 조오순 화성시의원, 민병옥 본지 대표, 향남읍사무소 백현진 총무팀장, 소성현 주무관, 팔탄면사무소 오갑석 면장, 노대승 총무팀장, 김상태 복지팀장이 내빈으로 참석했다. 60여 명의 전회원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기업들에 표창장도 수여됐으며 수상내용은 ▲도지사 표창 ㈜이지 양대규 대표, ▲경기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 스마트디엔에스㈜ 강구철 대표, ㈜동성기계제작소 김동찬 대표, ▲화성시장 표창 ㈜신영파이프 허신 전무이사, ㈜정남 정종규 상무이사, ▲서청원 국회의원 표창 ㈜동아엠씨 유래만 대표, 아주전기 서지원 대표, ▲경기도의회의장상 ㈜우리내화 한택수 대표, 성호프린트㈜ 최용석 대표, ▲화성시의회의장상 태일기업 민준기 대표, ㈜뉴텍엠 박재규 대표, ▲화성중앙기업인협의회회장상 ㈜두레산업 장태공 대표, 스틸게이트 문서우 이사 순이었다. 

 

정기총회의 주요내용은 2019년 사업 예산안 심의였으며, 나눔행사에서는 사랑의 쌀이 향남읍사무소에 200포, 팔탄면사무소에 230포 전달됐다.  

 

장예리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