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웃돕기 앞장서는 화성 기업인
박성권 대표 2,000만 원
화성상의 3,000만 원 쾌척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8/12/17 [12:0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가운데)이 2,000만 원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연말을 맞아 화성 기업인들의 이웃돕기가 계속되고 있다. 최근 푸르미르 호텔에서 열린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화성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에서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창림모아츠 대표)이 2,000만 원, 화성상공회의소가 3,000만 원을 각각 이웃사랑 성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화성시 내 저소득가정에게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화성시의 많은 기업들이 나눔경영에 동참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노블리스 오블리주를 실천해 화성시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강학봉 경기 사랑의 열매 사무처장은 “화성시 상공인들의 나눔의 저력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며 “기탁된 성금은 화성시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상공회의소는 화성시와 경기 사랑의 열매와 ‘지역 모금에 날개를 달다’ 모금 캠페인 협약을 맺고, 화성시 기업 나눔문화 확산과 개인기부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