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정치·자치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천억 체육 예산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서철모 시장, 간담회 열고 생활체육 등 논의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02 [11:1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서철모 시장이 체육 관계자들과의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 화성신문

서철모 화성시장이 1,000억 원에 달하는 체육관련 예산의 효율적 사용을 요구하고 나섰다.

 

서철모 시장은 지난 2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체육 관계자 간담회에서 시가 연간 체육예산으로 1,000억 원에 가까운 돈을 사용하고 있지만, 시민들이 피부로 느끼기엔 어려운 것이 현실이라며 체육예산이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체육관계자분들과 지속적으로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 시장은 이어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탁구, 댄스스포츠,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체육관계자 및 민간 기관들과 유기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종목별 단체장, 읍면동 체육진흥회장, 직장운동경기부 감독 등 140여명의 체육 관계자가 참여했다.

 

한편 화성시는 2018년 한 해 동안 체육 관련 예산으로 964억을 투입해 생활체육지도자 배치 ·청소년 체육육성 시민체육대회 개최 U-12전국유소년야구대회 개최 학교 체육시설 지원 체육시설 운영 체육공원 조성 등을 추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