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등불 되어 시민 발밑 비출 것
박경아 화성시의원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3 [10:5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박경아 화성시의원   ©화성신문

희망찬 기해년(己亥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풍요를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기 운을 듬뿍 받아 소망하는 모든 일을 이루는 희망의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올 한 해도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다양한 사업들을 면밀히 검토하고 논 의함으로써 민주주의의 가치를 실현하고 신뢰받는 의회, 상생하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앞장서겠습니다. 또한 의회운영위원장으로서 시민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모아 희망찬 화성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집행부와의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보다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올해는 경기악화와 청년실업, 가계부채 등으로 서민들의 삶이 더욱 고단해질 것이라고 합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희망을 찾을 수 있도록 의회가 등불이 되어 시민들의 발 밑을 비추겠습니다. 더불어 아이들의 웃음이 가득한 풍요롭고 따뜻한 화성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풍요로운 황금돼지해를 맞아 모든 시민들이 경제적으로 알찬 결실을 맺으시길 바라며, 무엇보다도 올해는 작년보다는 조금 더 웃을 수 있는 그런 한 해가 되 었으면 좋겠습니다. 

화성시민 여러분 행복하시고 복 많이 받으십시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