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반려견과 행복한 화성시 만들기 나설 것
이병억 한국애견연맹 화성시지부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3 [17: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병억 한국애견연맹 화성시지부장     ©화성신문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황금 돼지해라고 합니다. 항상 새해를 맞이하면서 새로운 희망과 큰 뜻을 가지고 새 각오와 의지를 다지며 첫 발을 내딛습니다, 언제나 어려운 환경속에 지역의 발전, 올바른 여론 형성, 답답한 시민의 대변자 역할을 다해온 화성신문 임직원 모든분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인구 100만을 준비하는 대도시 화성시에는 여러분야 많은 것이 급속하게 도시 화로 변하고 관련 시설도 부족합니다만. 그중에서도 애견에 관련된 시설이나 애견 문화가 많이 부족한것이 사실입니다 우리화성은 동탄이라는 큰 신도시가 있고 서부 지역으로는 더 넓은 농촌과 아름다운 해안을 가지고 있는 대한민국의 미래이고 희망입니다, 우리 화성시에는 애견 문화 전반이 미약한 수준입니다. 이에 한국애견연맹 화성지부는 사람과 애견이 함께 행복한 공간마련과 애견 문화발전과 양질의 좀 더 나은 애견지식을 높이는 단체가 되어 힐링을 반려견과 함께 나누는 행복한 화성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황금 돼지띠 해를 맞아 올 한해 동안 아래의 3가지에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버려지는 유기견이 없는 화성,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행복한 화성, 온가족이 함께하는 애견 페스티벌 및 애견 전람회유치, 이 모든 것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화성신문과 함께 앞장서서 책임있는 한국 애견연맹 화성지부가 그 책임을 다하겠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