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시민에게 사랑받는 고객중심 병원 될 것
이성호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장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3 [17:3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성호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장     ©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희망찬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황금돼지의 풍요로운 기운으로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화성시민 모두가 따뜻하고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지난해 한림대동탄성심병원은 ‘화성시민의 건강지킴이’로서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최첨단 4세대 로봇수술기 다빈치 Xi 도입 3년 6개월만에 로봇수술 700 차례를 달성했고, 건강보험심사평가원 4대 암 적정성평가 1등급을 획득하며, 암 진료와 수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또한 활발한 장기이식수술 시행에 힘입어 경기도 최초로 LVAD(좌심실보조장치) 수술에 성공하며 지역 내 심장이식 대기자분들께 희망을 주었습니다. 더불어 환자분들의 진료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경기지역 대학병원 최초로 신포괄수가제를 시행하였고, 병원을 찾는 모든 환자와 교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달하고 병원 내 환자중심의 문화를 만들기 위해 ‘We路캠페인’을 론칭했습니다.

 

2019년 새해에도 저희 병원은 화성시를 대표하는 대학병원으로서 지역 주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단순히 시설만 좋은 병원이 아니라 환자와 그 가족들에게 사랑받는 병원,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여 다시 찾고 싶은 병원,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도록 설명을 잘하는 병원, 모든 것을 환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하는 진정한 ‘고객중심병원’으로 다가가겠습니다.

 

희망찬 새해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