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년사] 믿음과 희망에 보답하는 의정펼칠 것
차순임 화성시의원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1/07 [14: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차순임 화성시의원     ©화성신문

존경하는 화성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희망찬 황금돼지해인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화성시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2019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풍요의 웃음이 가득차기를 기원드립니다.

 

2018년 7월부터 시작된 제8대 화성시 의회는 처음이라 다소 미흡하고 어려운 점도 있었지만, 그동안 지역활동의 경험을 살리고,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소신있게 의정활동을 하였으며,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데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저를 비롯한 화성시의회 도시건설위원회 의원들은 지역을 대표하는 의원으로서 여러분들의 대변자가 되어, 화성시의 발전을 위해 일익을 담당할 수 있었던 것을 큰 보람이자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2019년은 경제상황에 대한 전망이 그리 밝지 않으며, 대내외적으로도 여러가지 현안으로 많은 혼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성시는 동탄신도시에 많은 주민이 입주했음에도 불구하고 교통여건은 몇 년째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고, 서부권 주민들도 이동할 수 있는 교통수단이 없어 주민들이 많은 고통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여건속에서 저희 도시건설위원회 의원들은 화성시민 여러분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2019년 새해에도 더 낮은 자세로 여러분께 더 가까이 다가가 믿음과 희망에 보답하는 의정활동을 하겠습니다.

 

기해년 새해 건강하시고 희망찬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