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교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 초등학교 ICT콘텐츠 활용 교육 확대일로
동탄중앙이음터-대양초, 업무협약 체결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16 [09:4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탄중앙이음터와 대양초등학교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ICT콘텐츠를 활용한 교육에 협력하기로 했다    © 화성신문

화성시인재육성재단 동탄중앙이음터와 대양초등학교는 지난 15일 조난심 동탄중앙이음터센터장, 구영회 대양초등학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체결에 따라 두 기관은 ICT(정보통신기술), 마을교육공동체 분야에서 힘을 합치게 된다. 구체적으로 학교교육과정 연계 소프트웨어 융합 교육 운영 학교와 이음터 간 교사 및 실무자 간 협력체제 확립 교사, 마을주민, 학생 교육기회 확대 등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지난 20179월 설립된 대양초등학교는 이번 협약체결에 따라 상반기부터 동탄중앙이음터에 축적된 다양한 ICT 콘텐츠를 활용한 수업을 실시키로 했다.

 

조난심 동탄중앙이음터센터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올해부터 바뀌는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관내 학생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탄중앙이음터는 지난해부터 관내 학교들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ICT 콘텐츠 활용 소프트웨어 융합 교육을 시행중에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