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뉴스 > 화성 경찰·소방 24시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차진기‧김서운 봉담 의용소방대장 취임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1/17 [09:0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강효주 화성소방서장이 김서운 봉담 여성 의용소방대장에게 소방대기를 전수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강효주)지난 16일 화성시 봉담읍사무소 3층 대강당에서 봉담 남·여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제6대 조세현 남성의용소방대장과 제3대 김미용 여성의용소방대장이 이임하고 차진기 대응반장이 제7대 봉담 남성 의용소방대장으로, 김서운 대원이 제4대 봉담 여성 의용소방대장으로 각각 임명됐다.

 

강효주 화성소방서장은 “75,000여 명의 지역 시민 안전을 위해 맡은 바 책무를 다해준 조세현, 김미용 대장의 노력과 봉사정신에 감사드린다며 도지사를 대신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어 봉담지역은 동화리를 중심으로 한 택지개발과 많은 인구 유입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면서 차진기, 김서운 신임대장은 지역의 안전지킴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사회의 봉사자로써의 역할에 더욱 정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강효주 화성소방서장, 이동수·홍유경 화성의용소방대 연합 회장, 박윤영 경기도의원, 이창현, 김도근, 엄정룡 화성시의원 및 지역 기관 단체장, 의용소방대원과 소방공무원 등 130여 명이 참석해 차진기, 김서운 의용소방대장의 취임과 조세현, 김미용 대장의 이임을 축하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