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향남오토캠핑장, 화성시민 우선예약제 시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2/27 [18: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향남오토캠핑장 전경     © 화성신문

화성도시공사(사장 유효열)가 운영하는 향남오토캠핑장이 4월 이용분에 대한 우선예약제를 31일부터 실시한다.

 

화성시민 우선예약제는 매월 111시 부터 224시까지 화성시민 우선예약으로 접수를 받고, 미예약분은 매월 3일부터 전회원 선착순 접수가 가능하다.

 

향남오토캠핑장 접수는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화성 향남오토캠핑장 예약하기)에서 회원가입, 예약 및 결제로 접수가 진행된다. 캠핑장 이용 날짜에 신분증을 가지고 관리사무소를 방문해 화성시민 확인 후 캠핑장 이용이 가능하며, 화성시민은 1박 기준 시설사용료의 20%감면 혜택이 있다.

 

도심속에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향남오토캠핑장은 아이들이 놀 수 있는 트랜폴린(방방), 놀이터 등이 있어 아이들과 캠핑하기에 좋아 가족단위 이용객이 늘고 있으며, 퇴근 후 캠핑을 즐기는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김철구 화성오토캠핑장 팀장은 캠핑장을 찾은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이용해 피로도 풀고 재충전할 수 있는 캠핑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화성시민 및 다양한 캠퍼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안전한 시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 향남오토캠핑장 예약 및 문의는 전화(031-8059-4763)로 하면 된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