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화성시 당선자] 한기연 송산농협 당선자
‘원스톱 마켓’으로 발전 이뤄낼 것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3/18 [11:3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한기연 송산농협 당선자     © 화성신문

지난 4년간 열심히 달려온 결과 다시 한 번 조합원들의 선택을 받게 된 것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그동안 베풀어주신 조합원과 송산농민들의 노고에 대해 감사드리며, 앞으로 4년의 임기동안 송산농협을 더욱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갈 것임을 약속드린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송산지역은 대표 브랜드로 ‘송산포도’를 재배, 판매중에 있다. 이같은 송산포도를 최고의 명품브랜드로 키우는 한편, 경제사업 확대를 모색해 나갈 것이다. 특히 준공을 앞두고 있는 포도 선별장과 기존의 경제사업장을 하나로 모아 인건비 절약 등 경제성을 향상키는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다. 이를 통해 생산부터 판매까지 송산농협이 책임지는 ‘원스톱 마켓’을 만들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이다. 

 

지난해 기록적인 폭염과 가뭄 등 연이은 자연재해와 사투를 벌이면서 전 국민의 건강한 식탁을 책임지고, 농업. 농촌의 공익적 가치를 훌륭하게 지켜주신 조합원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최근 기후변화 등으로 인해서 우리를 둘러싼 농업환경은 더욱 더 어려워지면서 농촌경제의 경쟁력도 약화되는 추세다. 그러나 모두가 함께 힘을 모은다면 어려운 난관도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지난 4년에 이어 다가오는 4년도 송산농협의 발전과 농촌경제의 부흥에 몸 바칠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린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