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오피니언 > 창간·신년사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화성시 당선자] 박호영 남양농협 당선자
경영1등 남양농협 목표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3/18 [11:3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호영 남양농협 당선자     © 화성신문

먼저 남양농협 조합원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선거는 나 혼자만의 선거가 아닌 조합원들의 새로운 남양농협에 대한 기대치가 반영된 결과라고 생각한다. 

 

조합원들과 소통, 그리고 직원들의 화합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웃으면서 찾고 싶은 남양 농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다. 

 

남양농협을 조합원에게 돌려드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사업을 진행해 나가겠다. 복지사업 분야에서는 어르신들을 위한 여가선용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 지금까지 겨울에만 난방비를 지급하고 있었지만, 하절기 찜통더위를 해소할 수 있도록 냉방비를 지급하는 방안을 모색 중에 있다. 또 젊은 세대를 위해서 자녀 학자금 지급을 증대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 경제사업 분야에서는 농사를 짓는 과정에서 불편함이 없도록 자재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 또 불필요한 예산을 줄여 남양농협이 경영 1등을 기록할 수 있도록 도전해 나갈 계획이다. 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도록 내실을 다지는데도 힘을 쏟 겠다. 직원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어야만 고객도 함께 즐거울 수 있다는 생각이다. 

 

조합장으로 선택해주신 조합원과 남양의 농업인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남양농협의 발전을 위해 임기기간 분골쇄신하겠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