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획특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화성시 당선자] 박창운 서화성농협 당선자
판매 전문성 확보로 경제성 향상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3/18 [11:4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박창운 서화성농협 당선자     © 화성신문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이곳 농협에서 정년을 맞이할때까지 열심히 살아오고 봉사해 온 모습을 조합원 여러분들이 인정해 주신 것으로 생각하니 무한한 감사의 마음이 든다. 앞으로 가일층 노력해 여러분들에게 보답해 나갈 것이다. 

 

비봉, 매송농협이 합병되면서 새롭게 탄생한 서화성농협은 지금까지 4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이질감이 남아있는것도 사실이다. 앞으로 4년의 임기동안 이질감을 완전히 해소하고 미진한 점을 찾아 해결해 나가는데 힘을 쏟을 것이다. 

 

사업부분에 있어서는 경제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겠다. 서화성농협은 자체적인 RPC를 보유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판매, 서비스망에 미흡한 점도 있다. 수매한 쌀들을 제값을 받고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서화성농협 내에서는 대규모로 생산하는 작물이 없이 농민들이 다양한 작물들을 소규모로 재배하는 경우가 많다. 이같은 농산물을 수라청센터에 납품해 로컬푸드로 판매하게 되는데, 차량이 없을 경우 농가에서 많은 불편이 따르게 된다. 이같은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서화성농협이 농민이 재배한 농산물을 직접 수집해 판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마케팅 전문가를 영입해 판매에도 전문성을 기할 계획이다. 농민들이 최선을 대해 생산한 농산품을 제대로 값을 받고 판매할 수 있도록 마케팅 전문가를 영입해 체계적인 판매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이를 통해 생산농민들 과 서화성농협 직원들의 판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농가소득과 농협의 소득을 높일 수 있도록 모색할 것이다. 

 

다시한번 조합장으로 선택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최선을 다해 서화성농협을 발전시킬 것임을 약속드린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