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상생 통해 화성경제 활성화 해야”
서철모 시장 초청 화성경제인포럼 성료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3/18 [15:2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서철모 화성시장이 제140차 화성경제인포럼에서 ‘더불어 행복한 경제’를 주제로 강연에 나서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는 지난 12일 상공회의소 회관 4층 컨벤션홀에서 ‘제140차 화성경제 인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포럼에서는 민선 7기 서철모 화성시장이 ‘더불어 행복한 경제’라는 주제로 강의에 나섰다. 

 

서철모 시장은 “관내 기업의 니즈를 읽고 함께하는 ‘정책’, 자유롭게 의견을 제안하는 ‘문화’, 예술과 문화를 창조하는 ‘마인드’를 통해 행복한 변화를 찾고, 화성시의 ‘산학 협력’, ‘명장 제도’ 등 기업과 학교, 그리고 정부 간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해 나아가야 한다”며 기업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서철모 시장은 이번 제 140차 화성경제인포럼 강연료 전액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며, ‘더불어 행복한 경제’를 몸소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 

 

한편 이날 화성경제인포럼에서는 유관기관 단체장 및 관내 기업인 약 250여 명이 참석했다. 제141차 화성경제인포럼은 4월9일 김동연 전 경제부총리를 초빙해 ‘정부 정책의 나아가야 할 방향’이라는 주제 로 개최될 예정이다. 

 

화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