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직업훈련교도소, ‘찾아가는 희망음악회’ 개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4/24 [09: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직업훈련교도소 수용자들이 한빛예술단의 공연을 즐기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직업훈련교도소(소장 오세홍)는 지난 22일 훈련교도소 대강당에서 시각장애인 오케스트라 한빛예술단을 초청해 찾아가는 희망 음악회를 열었다.

 

이날 공연은 문화적으로 소외된 수용자들에게 유익하고 감동적인 시간을 선사했다.

 

한빛예술단은 영화 미션 OST ‘Gabriels Oboe’‘Just a closer Walk’ 등 차분한 음악을 시작으로, 드라마 도깨비 OST ‘Beautful Life’, 유리상자의 같이 걸을까등 우리에게 익숙한 멜로디를 연주해 호응을 얻었다.

 

공연을 관람한 김○○ 수용자는 장애를 딛고서 이렇게 훌륭한 연주를 하기까지 그들의 노력과 열정을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진다직업훈련을 열심히 해 출소 후 사회에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세홍 화성직업훈련교도소 소장은 이번 공연은 수용자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시간이 됐다앞으로도 다양한 문화공연으로 수용자들의 심성순화를 유도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