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부노인복지관-블랙야크, 독거 어르신 위한 '야크 효(孝) 박스' 전달식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5/09 [11: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장과 블랙야크 봉담점은 화성시에 거주하는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야크 효() 박스' 전달식을 가졌다     © 화성신문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관장 안효미)과 블랙야크 봉담점은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야크 효() 박스' 전달식을 지난 8일 가졌다.

 

야크 효() 박스는 보건복지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가 블랙야크와 연계해 진행하는 야크 효() 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6’ 사업의 일환이다. 어버이날을 맞이해 사회적으로 소외되기 쉬운 독거노인의 고립감을 경감하고, 정서적 지지로 효친사상의 효 나눔을 실천하고자 진행하고 있다.

 

야크 효() 박스4만원 상당의 캔 꽁치, 소면, 미역, 캔 황도, , 소금, 라면 멀티팩, 카네이션, 모자 등으로 구성됐다. 화성시서부노인복지관 관계자와 독거노인생활관리사가 결식우려 및 고령, 거동불편 등 공적보호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 40가정을 추천받아 우선 지원할 예정이다.

 

본사를 대신해 야크 효()박스를 전달한 블랙야크 봉담점 김은애 대표는 부모님께 선물을 전달해 드린 것 같아 보람된다고 말했다.

 

안효미 관장은 이번 야크 효()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6’ 사업을 통해 사회적으로 고립되기 쉬운 홀로 사시는 경제적으로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