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상공회의소 17일 우리이웃돕기 성금 1억 원 전달식 가져
성녀루이제의 집 등 6개 사회복지기관과 사랑의열매 경기공동모금회에 전달
성금은 지난 6월 3일 리베라CC에서 개최한 ‘회원친선 골프대회’ 통해 마련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19/06/17 [23:4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화성상공회의소 박성권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여섯 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성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상공회의소(회장 박성권)는 17일 ‘성녀루이제의 집’ 등 성금 기탁처로 선정된 6개 사회복지기관 및 사랑의열매 경기공동모금회 관계자들을 초빙한 가운데 우리이웃돕기 1억 원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성금은 지난 6월 3일 리베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었던 ‘2019년 우리이웃돕기 화성상공회의소 회원친선 골프대회’를 통해 모금된 금액이다.

 

성금기탁처로 선정된 6개 기관은 성녀루이제의 집(원장 최수연)을 비롯 화성시아르딤복지관(관장 이호걸), 화성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종권), 화성시지체장애인협회(지회장 이종인),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지부장 박종일), 불이원(원장 김용식) 등이다.

 

화성상공회의소는 이날 6개 기관에 각 500만 원씩 30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나머지 7000만 원은 사랑의열매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해 화성시 관내 기관 및 개인에게 전달된다.

 

성금을 전달받은 6개 사회복지기관장들은 “경기가 어려운 상황인데도 소외된 이웃들을 잊지 않고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박성권 화성상공회의소 회장은 “전달해드린 성금이 유용하게 쓰이길 바란다”며 “경기는 어렵지만 더 많은 기업들이 성금 기부에 동참해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 회장을 비롯 ㈜삼우 안광덕 대표이사, ㈜유양디앤유 김상옥 대표이사, ㈜화성신문 민병옥 대표이사, ㈜서부종합건설 염영열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