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로타리 3600지구 총재 이·취임식
초당 정병성 총재 이임, 유담 신해진 총재 취임
이천시,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이천 엘리야병원 MOU 체결
 
화성신문 기사입력 :  2019/07/05 [09:2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국제로타리 3600지구 총재 이·취임식이 3일 미란다호텔에서 열렸다.     © 화성신문

 

 

국제봉사단체인 국제로타리 3600지구 총재 이·취임식이 지난 3일 미란다호텔에서 많은 내·외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3대 초당 정병성 이임 총재의 뒤를 이어 제24대 취임 총재 유담 신해진 총재는 ‘ACTION STAR TEAM’으로 2019-20 국제로타리를 이끌어가게 됐다.

 

특히 장보고 장금수 사무총장 사회, 9지역 성정 최관준 대표의 로타리 강령 낭독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세계를 이어가는 로타리 표어에 맞게 이천시(시장 엄태준),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 엘리야병원(원장 정호중)MOU를 진행해 국제로타리의 뜻을 알리고 로타리안 확산에 기여하는 시발점을 알렸다.

 

 

▲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와 국제로타리 3600지구가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축하공연에 나선 초롱초롱동요학교 학생들의 동요선물은 봉사로 훈훈해진 행사장을 더욱 빛나게 했다. 이어 RI이사 화산 김균, 엄태준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의 치사와 축사가 이어졌다.

 

초당 정병성 이임 총재는 막중하게 느껴졌던 어깨의 짐은 다소 가벼워졌으나, 아쉬움과 함께 부족했던 점들이 주마등처럼 스치며 전 총재님들과 지구 임원 여러분, 회원여러분, 스태프 여러분께 끝까지 함께 해준 것에 감사하다차기 년 도에도 더 많은 참여로 더욱 훌륭한 실적을 거둘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한다며 이임사를 전했다.

 

유담 신해진 취임 총재는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하여 주신 내·외빈께 감사드리며, RI회장님의 테마를 실천하고 우리의 목표달성을 위해 다양성을 인정하고 봉사 정신과 우정으로 하나가 될 수 있도록 지역 대표님들과 회장, 총무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조력자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취임사를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성남1지역대표 이덕수, 성남2지역대표 오호진, 성남3지역대표 박춘화, 하남,광주4지역대표 윤석언, 구리5지역대표 제갈준광, 남양주6지역대표 오선애, 남양주7지역대표 김창근, 양평·가평8지역대표 장석윤, 여주9지역대표 최관준, 이천10지역대표 은종서, 용인11지역대표 이영희, 용인12지역대표 이경배, 용인13지역대표 김성환, 안성14지역대표 서홍범, 지구지식연수위원장 박상국, 총재월신편집위원장 정종협, 총재후원위원회 위원장 조정민, 재단위원회위원장 이기윤, 지구사무국 사무총장 장금수, 기획위원장 홍성범, 관리위원회위원장 한영일, 운영위원회위원장 주범섭, 지구재정위원장 신응철, 지구재무 이금선, 의전위원장 이문범, 엄태준 이천시장·부인 남선희 여사, 송석준 국회의원·부인 정유선 여사, 김인영, 허원 도의원, 시의원, 김미정 남천 회장 및 각 사회단체장이 자리를 가득 메워 봉사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또한 3600지구와 MOU를 체결한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에서는 김숙자 회장(이천설봉신문 대표)을 비롯한 이영호 직전회장(군포신문 대표), 조병걸 감사(양평시민의소리 대표), 민병옥 한국지역신문협의회 부회장(화성신문 대표), 강명희 기획이사(과천시대신문 대표), 우상표 총무이사(용인시민신문 대표), 김영화 홍보이사(안양광역신문 대표), 박숙현 윤리위원(용인신문 대표), 한태수 윤리위원(하남신문 대표), 최용진 윤리위원(자치안성신문 대표)구서윤 동부권위원장(여주신문 대표), 김승일 편집본부장(남양주신문), 장석화 사무국장 등 많은 임원진이 참석해 행사의 의의를 더했다.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공동기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