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문화가 있는날, 무료 공연도 보고 기념품도 받고’
향토박물관, 문화향유 위한 스탬프 이벤트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8/26 [09:1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시 향토박물관이 문화가 있는 날무료 공연과 연계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성시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화성시 향토박물관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 그림자극 사계를 시작으로 925, 1030, 1127일 공연까지 총 4회에 걸친 공연 중 3회 이상 관람 후기 인증 스탬프를 받으면 선착순 20명에 한해 무선충전마우스패드 또는 보조배터리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각 공연은 100명 선착순 모집하며, 화성시 향토박물관 1층 데스크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설문조사 응답에만 참여한 관람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공연 관람 후 공연장 밖에 준비된 설문지를 작성해 스탬프북에 설문조사 응답 스탬프 날인 2개 이상을 받는 관람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자석메모판을 증정한다. 기념품은 1210일 화성시 향토박물관에서 수령하면 된다.

 

백영미 화성시 문화유산과장은 화성시 향토박물관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재미있는 공연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화성시 향토박물관 홈페이지(hsmuseum.hscity.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