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노인복지관, 경로식당 운영 개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09/05 [10:5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탄노인복지관 소담경로식당이 운영을 시작해 어르신들이 맛있는 점심을 저렴한 가격에 드실 수 있게 됐다     © 화성신문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이 지난 2일부터 관내 소담경로식당 운영을 시작했다. 소담경로식당은 화성시 지역 내 어르신의 균형 잡힌 영양섭취를 위한 중식을 지원하는 식당으로 화성시 거주 만60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월~금요일 1130분부터 1230분까지 운영되며 공휴일은 휴관한다. 식당 이용요금은 만65세 이상 2,500, 60세 이상~643,0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 회원인 박00어르신은 "저렴한 비용으로 따뜻하고 맛있는 밥을 먹을 수 있어 행복하다며 소담경로식당 이용 소감을 전했다.

 

최혜욱 관장은 경로식당 운영을 통해 복지관을 찾는 어르신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을 드려 편안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동탄노인복지관은 지역 내 어르신의 결식문제 해결과 정서지원을 위해 현재 무료급식 대상자(60세 이상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를 모집 중이다.(문의 031-8077-1800)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