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아르딤복지관, 장애인-지역주민 간 소통 앞장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0/23 [14:5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같이의 가치를 담다코바늘 뜨개 소모임이 첫 만남의 시간을 갖고 함께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시아르딤복지관(관장 이호걸)는 지난 17일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같이의 가치를 담다’ 6개의 소모임 중 코바늘 뜨개 모임이 첫 번째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아르딤복지관의 같이의 가치를 담다사업은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난 7일 사전모임을 통해 규방공예모임, 다시시작하는청춘영어 모임, 인물화 모임, 캘리그라피 모임, 코바늘 뜨개 모임 6개 팀을 선정했다.

 

이호걸 화성시아르딤복지관장은 이 모임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나아가는 디딤돌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장애인과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의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에 참여하게 된 한 참여자는 다른 사람들을 만나거나 여가활동을 하기 쉽지 않았는데, 모임을 통해 함께 어울리고 가까워 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