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소식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4회 화성시 출향4도민 연합회 체육대회' 개최, “우리는 한 마음”
27일 정남면 정남체육공원서 열려, 500여 명 참여해 성황
레크리에이션·족구 즐기며 화합의 시간, 종합우승은 강원도민회
 
김중근 기사입력 :  2019/10/28 [21:4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향우회 회원들이 재미있는 가면을 쓴채 입장하고 있다.     © 화성신문

 

제4회 화성시 출향4도민 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27일 정남면 발산리 소재 정남체육공원에서 개최됐다.

 

강원도와 영남, 충청, 호남 등 화성시 출향 4도민 향우회 회원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는 장애물 계주와 낙하산 어깨 메고 달리기 등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게임과 족구를 통해 즐거운 화합의 시간을 가지며 성황리에 치러졌다.

 

이날 체육대회는 화성시강원도민회 주최로 열렸으며, 강원도민회 회원 260, 영남향우회 회원 80, 충청도민회 회원 100, 호남향우회 회원 100명 등 500여 명이 참여했다.

 

향우회별로 준비해온 고향 음식들을 나눠 먹고,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화성출신 향토가수 최누리의 노래도 흥을 돋우기에 충분했다.

 

 

▲ ‘제4회 화성시 출향4도민 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주최한 화성시강원도민회 서덕복 회장(사진 오른쪽)이 관계자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 화성신문

 

▲ 개회식 장면.     © 화성신문

 

▲ 풍물놀이패가 흥겨운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 화성신문

 

 

서덕복 화성시강원도민회 회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은 4개 도민회 체육대회에 많은 출향민들이 참여해 하나 된 모습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내년 5회째 대회는 더 발전한 모습으로 만나 뵙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철모 화성시장과 김홍성 화성시의회 의장을 비롯 장봉만 강원도민회 전국지역도민회 의장, 권칠승·송옥주 국회의원, 오진택·이은주 경기도의원, 김효상·엄정룡·임채덕 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 종합우승은 행사 주최자이면서 가장 많은 회원이 참가한 강원도민회가 차지했다.

 

김중근 기자 news@ih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