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정치·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소년‧청년이 살기좋은 화성시 만들기 앞장”
김경희 시의원,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최우수상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05 [10:0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김경희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부위원장이 청소년들을 위해 힘써온 공로로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 행정혁신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김경희 화성시의회 교육복지위원회 부위원장(민주당, 비례)이 지난 1일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된 1회 거버넌스 지방정치대상시상식에서 행정혁신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거버넌스센터가 주최한 거버넌스지방정치대상은 지방정치 혁신과 성숙한 지방자치를 위해 자치 분권 활동에 힘쓴 지자체, 지방 정치인을 격려하고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김경희 의원은 화성시 한부모가족 지원 조례’, ‘화성시 청소년성문화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화성시 청소년 참여위원회 조례’, ‘화성시 청소년시설 설치 및 운영 조례등 가족, 청소년 분야에 필요한 조례를 활발히 제정해온 공로가 높이 인정받았다.

 

김경희 의원은 화성시의원 이전부터 화성시 여자청소년쉼터 소장 등을 역임하며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해 봉사해 왔다. 시의원으로 활동하면서도 청소년과 청년이 살기 좋은 화성시 만들기를 위해 전력하고 있다.

 

김경희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앞으로도 소외받은 시민을 위해 꼭 필요한 조례를 제정하고 반드시 실현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