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정선기 바르게살기 명예회장, 단기간부사관 총동문회장 취임
25년 현역경력, 통일‧안보분야 전문성 살릴 것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14 [10: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선기 13대 육군 단기간부사관 총동문회 회장이 취임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 화성신문

정선기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 명예회장이 지난 12일 국방컨벤션에서 육군 단기간부사관 총동문회 제13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이날 취임식은 내외빈, 동문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정선기 제13대 회장(소령 예편)25여 년의 현역복무를 마친 후 재향군인회 안보교수, 통일부 교육위원으로 통일안보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해 왔다. 또 국민운동단체인 바르게살기운동 화성시협의회장을 역임하고, 경기도협의회 부회장으로 국민의 행복과 안전을 위한 활동에도 앞장서 왔다.

 

정선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육군 단기간부사관 총동문회에 대한 동문, 선후배의 기대가 큰 만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현역과 예비역이 공존하는 단체로서 하나임을 공감하며 더 강하고 생동하는 단체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육군 단기간부사관은 지난 1966년 월남전 중 초급장교 임관을 시작해 올해 40기까지 총 1만 여명을 배출했으며, 그동안 국토방위를 위해 다양한 병과에서 중요한 임무를 수행해왔다. 특히 현역으로 복무 중인 전문대 이상자를 선발한 후 초급장교 교육과정을 거쳐 소위로 임관해 경험을 두루 갖춘 군인으로 국토방위의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