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아르딤복지관, 오픈하우스 ‘Ha! Ha! 아르딤’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1/28 [13:4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5차 오픈하우스에서 참석자들이 드로잉아트 이벤트에 참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은 지난 10월 정식운영을 시작한 후 총 6차에 걸쳐 복지관 개관기념 오픈하우스 ‘Ha! Ha! 아르딤을 진행했다.

 

Ha! Ha! 아르딤은 ‘happy harbor, 행복한 보금자리라는 의미로,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만들어가고 성장하는 복지관으로 새로운 발걸음의 시작을 뜻한다.

 

지난 215차 오픈하우스에서는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드로잉아트 이벤트를 실시해 복지관의 안전한 이전, 개관을 축하하며 복지관의 의미를 되새기는 벽면설치미술도 진행했다.

 

또 지역의 봉사단체를 통해 캘리그라피, 페이스페인팅, 이웃/나눔사랑 캠페인, 팝콘부스 등 다채로운 부스를 운영해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으로, 화성시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