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노인복지관, 자원봉사자‧후원자와 함께하는 송년의 날 진행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19/12/09 [14: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최혜욱 동탄노인복지관장(좌측 1번째)이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해 준 분들에게 감사장을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동탄노인복지관(관장 최혜욱)은 지난 6일에 동탄호수공원어울림센터 B동 지하2층 콘서트홀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를 대상으로 2회 송년의 날. 2019년 함께 해서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를 진행했다.

 

자원봉사자와 후원자 76명이 함께 한 이날 행사에서는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한 자원봉사자 4명과, 후원자 단체 1, 개인 1명 등 총 6명에게 감사장이 전달되며 고마움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화성시생활문화센터는 참여자들을 위한 다과를 준비해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했고, 미담춤사랑, 나래울하모니카동아리, 무봉색소폰동아리 등 총 3개의 생활문화동호회에서 방문해 멋진 축하공연을 선보였다.

 

동탄노인복지관은 특히 축하공연, 우수자원봉사자 및 우수후원자 감사장 전달 뿐만 아니라 경품 추첨과 레크리에이션을 진행해 즐거움이 한가득한 시간을 만들었다.

 

동탄노인복지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복지관을 운영하는데 있어 반드시 필요한 자원봉사자와 후원자라는 인적자원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정기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