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소방서, 신규임용자 실무적응 교육 실시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1/13 [09:3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화성소방서 신규 임용자 22명이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특별직무교육 훈련을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 화성신문

화성소방서(서장 조창래)는 지난 3~5간 신규 임용자 22명을 대상으로 현장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특별직무교육 훈련을 실시했다.

 

이번 특별직무교육은 조창래 서장과의 대화를 시작으로 부서별 전담 지도교관을 지정·운영하고, 소방서에서 이루어지는 전반적인 업무의 흐름과, 공직 윤리관 확립, 효율적인 소방업무 수행 등 실무능력 배양과 더불어 직장 생활 속 기본적인 예절과 안전준수사항 등을 교육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선배 소방공무원으로부터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받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또한 신규 임용자 특별직무교육의 마지막 일정으로 화성의 주요 시설인 현대기아자동차 남양연구소와 제암리 3.1운동순국기념관을 견학하며, 재난예방과 대응능력을 강화하고 호국영령의 숭고한 넋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다.

 

창래 화성소방서장은 이번 교육훈련이 소방조직에 첫발을 내딛은 신임 소방공무원들의 빠른 적응과 동기부여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참된 소방관이 되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