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방비앤에이치, 올해도 어김없이 나눔의 손길 펼쳐
16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에 1,500만 원 상당 물품 전달
 
김중근 기자 기사입력 :  2020/01/16 [17:5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이상업 동방비앤에이치 대표(사진 왼쪽)가 박종일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장에게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이 대표 뒤로 보이는 차량 두 대에 기증 물품이 실려 있다.     © 화성신문

 

 

동방비앤에이치(대표 이상업)16일 구정을 맞아 사단법인 경기도장애인복지회 화성시지부(지부장 박종일)에 불우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장안면에 위치한 동방비앤에이치는 이날 회사에서 생산하는 세탁비누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1,5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

 

동방비앤에이치는 화장품·샴푸·린스·미용비누·분말세탁세제·액상류 제품 등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매년 한두 차례씩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펼치고 있다.

 

이상업 대표는 제조업 경기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올해에도 나눔의 손길을 펼칠 수 있게 되어 기쁘다형편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박종일 지부장은 다들 경기가 좋지 않다고들 하는데 이렇게 귀한 손길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동방비앤에이치의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김중근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