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성 경찰·소방 24시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윤경숙 향남 여성의용소방대장 취임
“화성 안전‧여성소방대 발전에 노력할 것”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1/21 [09:44]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윤경숙 제7대 대장이 향남 여성의용소방대 깃발을 흔들며 안전한 화성시 건설과 여성소방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다짐하고 있다     © 화성신문

7대 향남 여성의용소방대장으로 윤경숙 대장이 취임하고, 6대 이향순 회장이 이임했다. 화성소방서(서장 조창래)는 지난 16일 화성소방서 대회의실에서 향남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 조창래 화성소방서장, 최성락 화성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 서효숙 여성연합회장, 송옥주 국회의원, 공영애 화성시의원, 형태훈 향남읍장, 김동수 향남읍 사회단체 협의회장을 포함한 의용소방대 고문단, 의용소방대장과 대원, 소방공무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윤경숙 대장의 취임과 이향숙 회장의 이임을 축하했다.

 

윤경숙 신임대장은 전임 이향순 대장의 안전한 화성시를 만들기 위한 노력과 열정을 이어 받아 화성시의 안전과 향남 여성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조창래 화성소방서장은 “2017년부터 3년간 최선을 다해 준 이향순 대장의 노력과 봉사정신을 잊지않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고, 윤경숙 신임대장에게 사명감을 갖고 안전한 화성을 만들기 위한 지역사회의 봉사자 역할에 더욱 정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