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MG 화성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지원사업 전달식
소외계층을 위해 쌀 2천kg, 라면 100box 지원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1/22 [11:4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정지환 MG화성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 사랑의 좀도리 지원사업으로 마련된 쌀 2,000kg과 라면 100박스를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등에게 전달한 후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 화성신문

MG화성새마을금고(이사장 정지환)는 지난 20일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활동 사랑의 좀도리 지원사업으로 쌀 2,000kg, 라면100박스를 화성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했다.

 

사랑의 좀도리 운동은 새마을금고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식량이 부족하던 시절 밥을 짓기 전 쌀을 한술씩 모았다가 어려운 이웃을 돕자는 의미의 운동이다.

 

이날 전달된 쌀 2,000kg과 라면 100박스는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기부한 것으로 화성시 관내 지역아동센터 32개소, 공동생활가정 6개소, 화성거주 북한이탈주민 50명에게 전달된다.

 

정지환 MG화성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어렵고 힘든 시기 사랑의 좀도리 운동을 통해 어려움을 이겨낸 것처럼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이종권 화성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매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는 MG화성새마을금고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전달된 쌀과 라면은 화성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