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탄아르딤복지관, 저소득 장애인가정에 선물 나눔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1/22 [12:2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동탄2신도시 금강펜트리움 4차 아파트 봉사단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맞춤형 기초 생필품을 동탄아르딤복지관에 전달했다     © 화성신문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은 설 명절을 맞이해 지역사회 기관단체의 후원을 받아 화성시 동부지역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맞춤형 생필품 선물세트를 지원했다.

 

먼저 한림대학교 동탄성심병원은 장애인가정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맞춤형 생필품세트를 준비해 직접 복지관과 장애인 가정을 방문해 전달했다. 동탄2신도시 금강펜트리움 4차 아파트 봉사단(이하 다가치 봉사단’)도 맞춤형 기초 생필품(생리대, 기초화장품)을 배정수 시의원과 봉사단원이 함께 복지관에 직접 전달했다.

 

이선형 다가치 봉사단 단장은 지역 내 장애인가정이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했다면서 앞으로도 봉사단원들과 함께 더 많은 자원봉사 활동과 나눔을 통해 더 따뜻한 화성 동탄 지역사회가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이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