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기석 예비후보, 다채로운 홍보로 이목 집중
마션 패러디 화성인 복장으로 지역 누벼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2/10 [09:1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조기석 예비후보가 영화 마션을 패러디해 화성인 복장을 하고 화성시민에게 다가서고 있다.     © 화성신문

조기석 더불어민주당 화성시갑 예비후보가 다채로운 홍보방안을 마련해 주목받고 있다.

조기석 예비후보는 영화 마션의 포스터를 패러디한 웹자보를 만들어 홍보하는가 하면, 지난 3일부터 화성인 복장을 하고 화성시갑 지역 곳곳을 누비며 유권자들을 만나고 있다.

조 예비후보가 화성인 복장을 한 이유는 유권자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화성을 지키고 더 크게 발전시킬 적임자임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조기석 예비후보는 “화성시 내에서도 다른 지역과 비교해서 낙후한 화성시갑 지역을 발전시키기 위해 도시재창조 프로젝트가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도시재생 뉴딜 정책 등 정부 정책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과 동시에 여당소속 의원으로서 국비확보에 총력을 기울여 화성시를 기업 경영하기 좋으며, 교육 환경이 우수한 명품 도시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조기석 예비후보는 전국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사무총장,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을 역임했으며 현재 한국아시아우호재단 이사장을 맡고 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