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4.15총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성갑에 더불어민주당의 파란 나무 키울 것”
화성갑 민주당 후보로 송옥주 의원 확정
 
서민규 기자 기사입력 :  2020/03/06 [14:1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송옥주 국회의원    © 화성신문

더불어민주당 화성갑 후보로 송옥주 국회의원(비례)이 확정됐다.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는 5일 화성갑 송옥주 의원 등 제5차 경선 결과를 발표했다.

 

송옥주 의원은 당내 경선에서 조대현 전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을 꺾었다. 이에 따라 지난 제18대 총선에 이어 12년 만에 고향에서 지역구 국회의원에 재도전하게 됐다.

 

송옥주 의원은 공천 확정후 페이스북을 통해 “‘화성의 딸송옥주가 여러분의 지지와 넘치는 사랑을 받았다면서 당내 경선을 치른 조대현 후보와 조대현 후보를 지지했던 당원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고 전했다.

 

저 송옥주는 화성의 딸이자 힘 있는 현역 여당의원이며 준비된 후보로 지난 18개월간 화성 서부지역을 샅샅이 누비며 지역주민 분들과 함께 했다면서 “‘한국의 보물인 화성을 세계 속의 화성으로 주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하나인 더불어민주당이 일치단결해 당당히 승리하고, 화성갑에 더불어민주당의 파란 나무가 자라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선에서 탈락한 조대현 후보는 화성갑에서 최초의 민주당 국회의원을 내기 위해 모두가 원팀이 돼야 한다면서 경선에서 보여준 열정을 다시 본선에 쏟아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서민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목록
광고
광고